본문 바로가기
눈썹 아이라인 자랑

전주붉은눈썹제거 빨간눈썹문신 제거 중화 전주 헤어라인문신 반영구문신 2022-03-30 01:34:45

by 전북대눈썹 고수 아이라인뷰티 2022. 11. 17.
반응형

눈썹문신을 하려고 전북대를 찾았어요. 그런데 바로 진행할수없었던것이...제가 옛날에 눈썹문신을 전주에서 수지눈썹을 한적이 있었고, 그위에 눈썹문신을 지우지않고 엠보눈썹을 한적이 있어서 붉게 잔흔이 있었거든요.
그래서인지 바로 진행하기에는 중화커버가 한계가 있다하셔서 눈썹제거후 상태지켜보고 전주눈썹문신을 하기로 했어요.

전주눈썹삭제 눈썹중화

전에 smp두피문신도 이곳에서 했어서 믿고 맏길수 있었어요^^ 전주헤어라인 m자탈모문신 이요.
눈썹제거 는 2회만에 저는 다행이 붉은컬러가 빠졌는데 제피부 깊이 들어밖혀있던 회색 잔흔이 들어있던거 있죠? 옛날에 했던 회색이요...김칫국색상이라도 일단 빠져서 저는 일단 좋아요~커버도 좋지만 빼고 하는게 좋은것같아요..짬뽕되니까 색이 지져분해지는것같아서요.

전주두피문신 눈썹수지기법

눈썹제거 할만했어요!! 눈썹지우길 잘 한거같아요^^

상안검수술은 하면, 눈썹모양이아 형태에 변형이 오기 때문에

#전주눈썹제거 #전주붉은눈썹제거 #전주푸른눈썹제거 #전주회색눈썹제거 #전주헤어라인문신 #전주smp두피문신 #아이라인뷰티 #눈썹커버업 #엠보눈썹 #수지눈썹 #전주눈썹문신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전주아이라인뷰티 | 김수진 | 전주시덕진구 | 사업자 등록번호 : 418-05-39166 | TEL : 063-276-5282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